VNTGian

디지털 전환 인재 VNTGian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VNTG 복지

ESG는 환경(Environmental),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입니다. VNTG 또한 책임감을 가지고 환경을 돕기 위해 모색한 여러 방법 중 하나로 VNTG 웰컴키트의 친환경적 ESG 컬렉션이 있습니다. 

VNTG 복지

 VNTG에서는 신규 입사자를 환영하기 위해 웰컴키트 (Welcome Kit) 를 선물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가족들이 탐내는, 업무효율을 높이는’ 3 가지의 테마를 중심으로 구성된  VNTG의 웰컴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직무 인터뷰

안녕하세요. VNTG 스마트인프라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강신국, 이원석입니다. 저희 부서는 고객사의 IT서비스가 원활하게 운영될수 있도록 인프라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직무 인터뷰
안녕하세요. 저희는 통합운영센터 정보보호팀에서 정보보안 업무를 맡고 있는 박재은, 구명선입니다. VNTG 및 그룹사의 정보보안에 관한 업무 전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직무 인터뷰

안녕하세요 통합운영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주희 매니저입니다. 주요 업무는 그룹웨어 개발 및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직무 인터뷰
안녕하세요. VNTG 스마트제조 창원센터 PC팀 정영준입니다. 저는 현재 Level2 시스템을 개발하고 유지보수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직무 인터뷰
그룹웨어 팀에서 백엔드 업무를 맡고 있는 허석원입니다. 고객사의 그룹웨어 시스템 전반에 걸친 백엔드 파트의 아키텍처 설계 및 기능을 개발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Interview

팀 단위, 고객사 차세대 시스템 구축(SAP-ERP) 시 MES 부문 PM을 맡아 프로젝트를 리딩하고 있습니다.

백엔드, 프론트엔드 개발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담당했고 MES 고도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Low-Code센터의 LC개발팀의 김광호입니다. MES 시스템 개발 및 고도화하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관계자들과 커뮤니케이션 하며 일정을 조율하거나 설비 별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업무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사 시스템인 SAP ERP 중 회계(FI)/자금(TR) 모듈 및 법인카드 경비 처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경원 입니다. 현재 통합정보시스템(ERP/MES) 개발 및 유지보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진서호입니다. 고객사 공통, 생산, 설비, 안전 환경, 혁신 등의 MES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이식(정윤식) 입니다. MLOps 구축 업무 및 고객사 데이터 파이프라인 개발 및 유지 보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남하림 입니다. 데이터(Data)에서 인사이트를 도출해 고객사의 DT혁신을 도모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ERP 운영팀 심윤희입니다. 모듈 별로 ERP 시스템 내에서 정해진 기능에 충실하도록 조율, 개선하고 있습니다.

저의 주 업무는, ERP 운영을 맡았던 고객사의 PI (Process Innovation) 프로젝트입니다.

저는 시스템 유지보수 등 제품 생산 과정에서 생산 실적과 품질을 원활히 관리하도록 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ERP/MES로의 전환 프로젝트를 비롯한 전략 프로젝트 사업을 발굴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디어테일’이라는 반려동물용품 큐레이션 플랫폼 서비스 내에서 프로덕트 디자인을 맡고 있습니다.
저희 업무는 프레임워크를 구현하는 것과 이것을 활용하는 측면에서 지원하는 업무도 맡고 있습니다.
수집한 데이터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매핑하고 설계하는 과정 중에 있습니다.
백엔드 개발자는 웹/앱의 데이터 관련 API 서버를 개발하고 관리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CI(Continuous Integration)/CD(Continuous Delivery 또는 Continuous Deployment)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Small Talk

경주 워크샵과 강화도 워크샵 리뷰 공개! MES 시스템 구축 목표 의식을 다지고, SAP 이해도도 높이고!

충청남도 태안군을 뒤흔들러 간 DA팀과 MLOps팀의 좌충우돌 워크샵 리뷰 개봉박두!
마이턴팀은 인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을 끊임없이 고민하며 서비스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