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 S G 는   선 택 이   아 닌   필 수’

VNTG 웰컴키트의 ESG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ESG는 환경(Environmental), 사회(Social), 지배구조(Governance)의 약자로, 친환경 경영, 사회적 책임, 그리고 투명한 지배구조를 의미합니다. VNTG 또한 책임감을 가지고 환경을 돕기 위해 모색한 여러 방법 중 하나로 VNTG 웰컴키트의 친환경적 ESG 컬렉션이 있습니다. 

100% 리사이클 원단으로 제작된 

VNTG 보온보냉백 

VNTG 보온보냉백은 버려지는 우리나라 페트병을 100% 리사이클한 ‘플라텍스 (Platex)’ 원단으로 제작된 친환경적 제품입니다. 보냉백은 생활 방수도 가능하며 더 깨끗한 지구를 위해 YKK 리사이클 지퍼를 사용합니다. 플라텍스 원단은 생활 방수도 가능하기 때문에 훼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가방에 적혀있는 “Success Companion for the Game-Changers” 는 무슨 뜻인가요?

 “Success Companion for the Game-Changers” 문구는 게임 체인저를 위한 성공 동반자라는 뜻을 가진 VNTG의 슬로건입니다. 성장할 가능성이 있고, 그럴 의지가 있는 기업, 스타트업들에게 성공으로 가는 모든 과정에 함께 동참하겠다는 의미입니다.

Zero-Waste (제로 웨이스트)

VNTG 슈가케인 펜

VNTG 슈가케인 펜은 환경을 생각하여 사탕수수가 원료인 생분해성 플라스틱 (PLA)으로 만든 볼펜입니다. 흙에서 1년 내 미생물에 의해 자연 분해가 가능하며, 볼펜 클립 옆면에 VNTG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물에 강하고 먼지가 붙지않는

VNTG 코르크 마우스패드

VNTG 코르크 마우스패드는 친환경 프리미엄 코르크로 제작되어 피부에 무해하며, 슬림한 두께로 단차가 낮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코르크 세포의 벌집구조 형태 덕분에 손상과 마모에 강하고 미끄러움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VNTG는 혁신으로 세상을 변화시킬 VNTGian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