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E L C O M E    T O    V N T G !’

VNTG의 웰컴키트를 소개합니다

누구에게나 첫 출근은 떨리고 설레는 날일텐데요, VNTG에서는 그런 신규 입사자를 환영하기 위해 웰컴키트 (Welcome Kit) 를 선물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가족들이 탐내는, 업무효율을 높이는’ 3 가지의 테마를 중심으로 구성된  VNTG의 웰컴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 재질의 

VNTG 다이어리

VNTG 다이어리는 만년 먼슬리 페이지 24장과 줄노트 페이지 167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플래너와 노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다이어리의 커버는 복원력이 뛰어나며 마찰에 강한 인조가죽 재질로 제작되었습니다. 

Monthly Plan, 먼슬리 플랜 24 pgs

Q. 커버에 적혀있는 “Success Companion for the Game-Changers” 는 무슨 뜻인가요?

 “Success Companion for the Game-Changers” 문구는 게임 체인저를 위한 성공 동반자라는 뜻을 가진 VNTG의 슬로건입니다. 성장할 가능성이 있고, 그럴 의지가 있는 기업, 스타트업들에게 성공으로 가는 모든 과정에 함께 동참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쉽고 안전한 원터치 자동

VNTG 우산

VNTG 우산은 사용자의 편리함을 최대한 고려한 굿즈입니다. 마른면이 바깥으로, 젖은 면이 안쪽으로 접히는 역방향 설계로 사용 후 실내에 두어도 빗물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최첨단 발수 코팅으로 방수력 역시 탁월하고 우산의 원터치 자동 버튼으로 비오는 날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 VNTG 색깔

VNTG 스티커

VNTG을 상징하는 색깔들로만 제작된 VNTG 스티커는 어디에든 붙일 수 있게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했습니다. 스티커로 VNTG 다이어리나 다른 웰컴 키트 제품들을 꾸미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생을 지켜주는

VNTG 텀블러

VNTG 텀블러는 스테인레스 304 재질로 제작되어 인체에 무해하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리 가능한 뚜껑과 실리콘 패킹 덕분에 꼼꼼한 세척이 가능하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 발생에 주의해야 하는 회사에서의 사용을 고려하여 VNTG 텀블러의 바닥면에는 소음을 완화시키고 미끄러짐을 방지해주는 사일런스 스토퍼가 있습니다.

옥희톡희와 함께하는

VNTG 캘린더

VNTG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옥희와 톡희가 담겨있는 캘린더입니다! VNTG에만 있는 행사(ex. 샌드위치 휴가, 창립기념일)도 기재되어 있어, VNTGian에게는 꼭 필요한 달력이겠죠? 또한, 날짜 확인은 물론, “외출 중이에요”, “오늘은 재택근무에요” 등 페이지를 활용하여 나의 현재 상태를 팀원들에게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외출 중 / 재택근무 표시 페이지

VNTG는 혁신으로 세상을 변화시킬 VNTGian을 기다리고 있습니다.